[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생생정보통 민물장어 '강북민물장어' 국내산 1㎏ 4만9000원 '화제'…"대체 어디야?"
'생생정보통'에 나온 민물장어집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달 31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가격파괴 WHY'에서는 1㎏에 49000원짜리 민물장어집이 소개됐다.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이 점포의 상호명은 '강북민물장어'다.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민물장어집은 중국산이 아닌 국내산 민물장어라는 점이 주목받았다. 실제로 국내산 장어 1㎏ 49000원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전해졌다.
방송에서는 이 점포가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 모습이 공개됐다. 이 민물장어집은 장어의 살만 600g을 제공했다.
생생정보통 민물장어집은 주문하기 전 손님들이 직접 민물장어를 고르게 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었다.
지금 뜨는 뉴스
점포를 방문한 고객들은 "국내산 민물장어가 이 가격이라는 것이 놀랍다" "진짜 민물장어가 맞는지 궁금하다" "민물장어가 싱싱하고 담백하다"라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생생정보통 민물장어집 49000원 강북민물장어, 국내산에 저 가격이면 진짜 싸긴 하네" "생생정보통 민물장어집 49000원 강북민물장어, 믿어도 되나? 방송에 나온 곳들은 못 믿겠어" "생생정보통 민물장어집 49000원 강북민물장어, 오늘 저녁에 가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