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군, 2014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고창군, 2014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 고창군(군수 박우정)은 1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4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시상식에서 소비자 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AD


"소비자 행정 부문 안전한 명품 먹거리 제공 노력"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군수 박우정)은 1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4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시상식에서 소비자 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4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2014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 협회가 주관한다.

소비자 권익증진 부문, 소비자 행정(공익) 부문, 소비자 입법 부문, 소비자 브랜드 부문 등 4개 분야로 추진되며, 올 한해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단체 및 기관에게 주어지는 상으로서 고창군은 소비자행정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고창군은 소비자에게 청정하고 안전한 명품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일념으로, 관내 소규모업체 HACCP 시설 지원, 농산물 생산이력제, 선별 시스템 및 브랜드 관리에 집중하고 있으며, 최고의 먹거리 생산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창군은 신선 농산물 및 식품, 가공품 등 상품 포장 시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라벨링 시범사업을 추진하여 소비자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시상은 브랜드별 전략, 체계, 관리에 관한 전문가의 경영성과 평가와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등 최종 30개 단체가 선정됐다.


군 관계자는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서 깨끗한 환경 속에 산과 들, 바다가 조화를 이루어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신뢰 받을 수 있는 청정 명품 먹거리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