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마켓은 제일모직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공식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전품목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된다.
먼저 이날부터 9일까지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에잇세컨즈 입점 기념 ‘에잇세컨즈 G마켓점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에잇세컨즈 전용 20%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여성 패딩 베스트’와 ‘남성 베이직 라운드넥 니트’를 40% 가량 할인된 2만4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또 인기 상품인 ‘실버 배색 베이스볼 점퍼’와 ‘스카이 블루 니트 티셔츠’를 각각 4만4000원, 1만112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밖에 G마켓에서만 선보이는 에잇세컨즈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단독 특가에 만날 수 있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에잇세컨즈 슈퍼위크’를 진행하고 올 가을과 겨울 인기 아이템을 하루 1개씩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가상품은 G마켓 단독 라인업으로 오픈마켓 중에서는 G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다. 또한 1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에잇세컨즈 모바일위크’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888명을 추첨해 클러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만원 한도로 자유쇼핑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한다. G마켓은 오는 14일 저녁 7시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진행될 ‘에잇세컨즈 강남점 어택’ 참여 고객을 9일까지 모집한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G마켓 정예요원으로 선정되는 고객 10명에게는 행사 당일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개인별로 지급한다. 이외 어택요원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을 제공한다. 추첨된 고객 11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입장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G마켓점 어택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G마켓 패션실 남성헌 실장은 “G마켓에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주요 고객층인 2~30대들이 SPA 패션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큰 만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에잇세컨즈를 공식 입점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할인, 쇼핑지원금 지급 등 모바일 패션 전용 코너를 통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패션피플들의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