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 기업 제로투세븐의 토미티피가 지난 30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모성공감 토크쇼'를 개최했다.
'모성공감 토크쇼'는 엄마의 모성이 수유과정에서 아기에게 전달되는 것이 중요함을 알리는 취지의 행사로 방송인 설수현, 매일유업 모유연구소 정지아 소장이 진행을 맡았다.약 100여명의 예비엄마들이 참여해 모성수유에 대한 경험 및 솔루션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토크쇼는 예비엄마들이 직접 참여하는 시간으로 주목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수유 스트레스'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초보 엄마들의 밤중 수유, 젖몸살, 완모를 하지 못하는 미안함 등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날 토미티피는 참가자 전원에게 모성수유 시 필요한 용품만을 모은 '토미티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했으며 사연이 당첨된 엄마에게는 그랜드 힐튼 호텔의 태교패키지 숙박권이 제공됐다.
한편, '모성수유' 캠페인을 진행 중인 토미티피는 다음달 11일 그랜드 힐튼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두 번째 모성공감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희망자는 다음달 5일까지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사이트(www.tommeeevent.co.kr)를 통해 참가신청 을 하면 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