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新 레스토랑 '덱'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新 레스토랑 '덱' 오픈 클럽메드 발리 '덱 레스토랑'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발리(Club Med Bali)가 새로운 콘셉트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인 '덱 레스토랑(The Deck restaurant)'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덱 레스토랑은 뷔페식의 메인 레스토랑과 달리 최상의 요리들을 앉은 자리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이다. 스타터와 스프, 그리고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일품요리를 코스 형태로 맛볼 수 있으며, 특히 바다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조리법으로 만들어진 훈제연어 파스타, 대하 리조또, 황다랑어 및 가리비 구이와 같이 다채롭고 신선한 요리들이 제공된다.

무엇보다 덱 레스토랑은 올데이 다이닝(All-day dining)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늦은 아침과 점심, 해산물 스페셜티 코스 디너(사전예약 필수)가 제공되며,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되는 고메이 바(Gourmet bar)도 마련돼 있어 아침부터 새벽까지 정해진 시간 내에서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모든 서비스는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된 것으로, 리조트 이용객들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음료, 주류, 스낵, 그리고 전 일정 식사를 추가비용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발리 전통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덱 레스토랑은 물 위에 떠 있는 독특한 건축 구조에 따라 이름 붙여졌으며, 마치 물 위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메인 공간에 위치한 실내석과 물 위에 떠 있는 야외석, 그리고 바&라운지 좌석까지 합하면 총 169석에 달하는 넓은 규모로, 주변 경관을 바라보며 여유롭고 품격 있는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클럽메드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발리 리조트에서 최고급 요리를 맛보며 따뜻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겨울휴가 BIG BONUS2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발리 리조트를 성인 최저 141만원대(3박 기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 태국 푸켓, 중국 계림,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오키나와 카비라 비치, 그리고 몰디브 카니 리조트 역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달 30일부터 2015년 4월28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예약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프로모션 및 리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과(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