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큐레이션 쇼핑몰 G9(www.g9.co.kr)가 광고 모델인 개그우먼 이국주와 함께하는 특별한 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G9는 지난 9월 이국주를 모델로 새로운 TV CF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 응모한 고객 중 60명의 고객을 초청해 전날 저녁 행사를 가졌다. 당첨자들은 푸짐한 저녁 만찬이 마련된 ‘호로록 고기파티’에서 이국주와 함께 식사 시간을 보내고 이후 이국주가 직접 출연하는 뮤지컬 ‘드립걸즈’를 관람했다. G9 고객들은 이국주와 함께 포토타임 및 게임을 즐기는 ‘Fun 미팅’ 시간을 가졌으며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 G9 사이트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는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특히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를 G캐시로 캐시백 해준다. ID 당 최대 10번까지 응모 가능하며, 구매 건당 최대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명품백 ‘에르메스’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G9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한번씩 G9 모바일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랑콤 선크림/비비크림’을 44% 할인된 4만1900원에 판매한다. ‘디올 립글로우/립글로스’(택1)는 33% 할인된 2만5900원, ‘슈에무라 클렌징오일’(450ml)은 31% 할인된 5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엘리자베스아덴 화이트나이트캡슐’(50정, 2만5900원), ‘지미추 오드 뚜왈렛 향수’(40ml, 2만9900원) 등도 반응이 좋다.
G9 마케팅팀 이혜영 팀장은 “에이핑크 도시락 배달 이벤트에 이어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이국주와의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몰 최초의 큐레이션 쇼핑몰로서 업계를 이끌어가는 만큼, 고객에게 즐거움과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국주를 내세운 G9의 CF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53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누리꾼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