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생명, 고려대와 'CEO 아카데미' 개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한화생명, 고려대와 'CEO 아카데미' 개강 한화생명과 고려대학교가 연계해 기획한 맞춤형 강의 프로그램 'CEO 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생명은 고려대학교와 연계해 기획한 맞춤형 강의 프로그램 'CEO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21일 개강식을 갖고 8주간의 일정을 시작했다. 참가를 희망한 40~50대 법인사업자, 상장회사 대표 및 고위임원, 전문직 등의 고객 40명을 선발해 초청했다. 주 1회 강의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경영, 경제, 리더십, 교양(인문ㆍ건강ㆍ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성재 고려대 부총장(경영), 이필상 전 고려대 총장(경제), 이규혁 전 스케이트 국가대표 선수(도전정신) 등이 분야별 알찬 주제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골프세미나, 와인강좌 등 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특히 회사가 고객을 직접 만난다는 마음으로 대표이사 및 경영진들과 만남의 시간도 마련했다. 고객들간의 커뮤니티 형성 및 교우회를 통한 네트워크 확대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는 서울 및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내년부터는 지방권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차남규 한화생명 사장은 "이번 CEO 아카데미는 다양한 강좌 및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마당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