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드포갈릭, 롯데월드몰 내 신규 매장 오픈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매드포갈릭이 잠실 롯데월드몰 엔터테인먼트 동 7층에 ‘매드포갈릭’을 신규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포갈릭 신규매장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영관과 좌석수를 보유하고 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동층에 위치해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최근 초대형관인 ‘수퍼플렉스 G’가 세계에서 가장 큰 스크린으로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등재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롯데월드몰’에는 에비뉴엘 동과 쇼핑몰 동, 그리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가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동 등이 있으며, 123층의 초고층인 ‘롯데 월드타워’까지 추가 완공된 후에는 연간 1억명 이상의 유동 인구와 400만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롯데월드몰 내에 선보이는 매드포갈릭 매장은 102석의 넉넉한 좌석과 최대 12명이 수용 가능한 개별실 (PDR:Private Dining Room)이 준비돼 있으며, 작년 하반기부터 새롭게 적용된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레드브릭으로 포인트를 살린 아늑하고 모던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화이트 컬러의 지오메트릭 패턴 벌집 무늬 천장과 고급스러운 오크우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밝고 내추럴한 매장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에게 안락한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롯데월드몰 내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0쌍을 선정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같이 영화를 보고 싶은 사람을 한 명 태그해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선정된 20쌍은 오는 27일(월)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정훈 MFG코리아 사업 총괄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되는 매드포갈릭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같은 층에 위치한 유일한 레스토랑”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글로벌 랜드마크에 입점한 레스토랑으로써 수준 높은 퀄리티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