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드포갈릭, 하비스트 페스티벌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매드포갈릭(Mad for Garlic)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11월11일까지 전국 31개 매장에서 ‘하비스트 페스티벌(Harvest Festival)’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하비스트 페스티벌’은 매드포갈릭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발급 받은 메뉴 증정 쿠폰을 제시하면 가장 인기 있는 마늘 메뉴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맛볼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메뉴는 ▲화이트소스에 새우, 파인애플의 토핑과 튀긴 마늘, 치즈가 눈처럼 뿌려진 매드포갈릭의 베스트 셀링 메뉴, ‘갈릭 스노잉 피자 (Garlic Snowing Pizza)’ ▲농후한 고르곤졸라 치즈 펜네에 다양한 버섯으로 맛을 더하고 6쪽 마늘로 멋을 더한 매드포갈릭 특제 펜네 ‘6 그로브 갈릭 고르곤졸라 펜네(6 Clove Garlic Gorgonzola Penne)’ ▲멕시칸 고추와 마늘을 듬뿍 넣고 올리브 오일로 요리한 매콤한 맛의 ‘갈릭페뇨 파스타(Garlicpeno Pasta)’ ▲베이컨, 새콤한 마늘 장아찌와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 맛이 어우러진 ‘갈릭 씨즐링 라이스 (Garlic Sizzling Rice) 로 구성돼 있다. 또, 페스티벌 기간 동안 부드러운 탄닌과 풍부한 체리, 자두 향이 특징인 이탈리아산 와인 ‘토르 델 콜레 리제르바(Tor del Colle Riserva)를 주문하면 프로모션 메뉴를 골든 프라이스로 맛볼 수 있다.


원정훈 MFG코리아 사업 총괄이사는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매드포갈릭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이 베스트 갈릭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 된 맛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