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갤노트4, 깔고 앉고 떨어뜨리고"…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삼성 "갤노트4, 깔고 앉고 떨어뜨리고"…영상 공개 갤럭시노트4 드롭 테스트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4의 내구성을 실험하는 동영상을 연이어 공개했다.

9일 삼성전자는 공식 블로그 삼성투모로우에 '갤럭시 노트4 이색 실험실: 도대체 몇 번을 떨어트리는 거야?'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통해 갤럭시노트4 낙하 실험 영상을 공개했다.


실험은 서로 다른 높이와 각도에서 빠른 속도로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같은 높이에서 세라믹 커피 컵은 깨졌으나 갤럭시노트4는 파손되지 않았다.

기계장치를 이용해 갤럭시노트4를 철로 된 바닥에 떨어뜨리는 실험을 수백차례 반복하거나, 아래위로 긴 기계 장치 안에 갤럭시노트4를 넣고 장치를 돌려 떨어뜨리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내는 실험 등도 진행했다. 장치를 돌리는 실험에서 역시 비교 대상으로 넣은 음료수 캔은 찌그러졌으나 갤럭시노트4는 외형이나 작동에 변함에 없었다.


영상에서 삼성전자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두려움 중 하나는 깨진 스마트폰"이라며 "소비자들의 마음의 평화를 위해 갤럭시노트4를 튼튼하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앞서 이달 초 삼성전자는 휨 테스트 동영상을 통해 갤럭시노트4를 엉덩이로 깔고 앉아도 휘지 않는다는 실험을 공개한 바 있다.


삼성 "갤노트4, 깔고 앉고 떨어뜨리고"…영상 공개 갤럭시노트4 휨 테스트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