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GM은 지난 6~7일 인천 부평 본사와 경기도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보고, 만지고, 쉐보레를 느끼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GM 5개 딜러사 관계자 및 영업직원, 한국GM 연구소 및 사후서비스(A/S), 마케팅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구체 프로그램은 ▲숨어있는 제품 경쟁력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티어 다운 ▲제품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세이프티 ▲엔진, 변속기의 구동 원리와 특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퍼포먼스 ▲현재와 미래의 마이링크를 엿볼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등으로 구성됐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영업 일선의 경쟁력은 쉐보레 브랜드 철학과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비롯된다"며 "영업 직원들이 이번 워크숍을 통해 일상에서 확인하기 어려웠던 쉐보레 제품의 경쟁력과 브랜드의 비전을 새롭게 발견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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