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GM은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2014년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 결과'에서 사후서비스(A/S) 만족도, 품질스트레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정비소 환경, 절차 등 5개 항목에 대해 평가한 A/S 만족도에서 한국GM은 접수·접근, 결과 만족, 회사 대표성 항목에서 각각 최고 점수를 얻었다.
마크 코모 한국GM 영업·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 최우선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고 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