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림 바스플랜, 욕실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대림바스는 가을 이사·혼수철을 맞아 신제품 ‘스위트 하모니’를 출시하고 오는 11월 30일까지 ‘욕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스위트 하모니(Sweet Harmony)’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욕실 세트다. 상부장과 하부장을 원하는 스타일로 골라 배치할 수 있어 다양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수납장을 통해 작은 공간 내 수 많은 물품을 보관해야 하는 욕실에서의 수납도 크게 해결해준다.

대림바스는 ‘욕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마련해 욕실 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대림 바스플랜의 욕실 패키지를 구매하면 비데 또는 양변기, 밀폐용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제품 ‘스위트 하모니’ 욕실 세트 구매 고객에게 생활 속 실용 아이템인 락앤락 햇쌀밥용기 6개를 증정한다. 양변기나 비데를 무료 증정하는 ‘도기 업그레이드’ 행사도 마련했다.

대림 바스플랜 5000, 7000 시리즈 구매 시 고급 비데 ‘DST-300WGLM’를, 또는 거실과 안방 욕실 동시 교체 시 감각적인 디자인의 양변기 ‘CC-761S’를 증정한다. 단, 사은품은 비데와 양변기 둘 중 택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시불 비용 지출 부담을 줄여주는 KB국민, 삼성카드 6 또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대림 바스플랜 홈페이지(http://www.bathplan.com/bathplan_workAfter/board.do)에 시공후기만 남겨도 현금 5만원 캐시백까지 돌려 받을 수 있다.


김정호 대림 바스플랜 팀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웨딩, 이사 시즌을 맞아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대림 바스플랜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욕실을 합리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대림 바스플랜 전국 대리점 및 서울 논현 쇼룸과 지난 22일 새롭게 오픈한 중곡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