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욕실 용품 전문기업 대림바스(대표 이해영)는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과 ‘욕실문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달 31일까지 ‘욕실문화 프로젝트’ 이벤트를 열고 SNS를 통해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하려면 대림바스 논현 쇼룸에 방문해 욕실 세트 곳곳에 놓여 있는 ‘아모레퍼시픽 HBO’ 제품을 찾아 욕실 속 상황을 설정한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SNS에 올려 댓글을 달면 된다.
대림 바스플랜 김정호 팀장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욕실을 소통의 장으로 인식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로 욕실에 대한 공감 스토리도 전하고 이벤트도 참여해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