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대표 이해영)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DIY 리폼 박람회’에 노루페인트와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대림바스는 노루페인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칼라메이트 디자인하우스 컨테이너부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컨테이너부스에는 대림 바스플랜의 욕실 패키지가 전시된 바스룸을 비롯해 노루페인트의 다양한 컬러로 재현한 리빙룸, 키즈룸 등 공간 특성에 따른 인테리어 콘셉트를 제안한다.
컨테이너부스 바스룸 코너에서는전문 욕실 컨설턴트가 욕실 인테리어에 관한 궁금증 해결 및 리모델링 상담, 판매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가 판매를 실시, 노루페인트 전용 바스플랜 욕실 토탈 패키지와 욕실 소품1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노루페인트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림바스와 노루페인트가 함께하는 ‘칼라메이트 디자인하우스 컨테이너부스’는 지난 5월 2주간 경기 지역 아파트를 찾아 무료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했다. 향후 국내 전 지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컨테이너부스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