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서울시와 서울문화재단이 공동주최하는 거리예술축제 '하이서울페스티벌'(2014년 10월 1일~5일)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로 12년째 진행되는 하이서울페스티벌은 '길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서울광장부터 서촌까지 6곳에서 7개국 52개 단체의 다양한 거리공연, 시민 참여 프로그램, 시민청 페스티벌라운지를 마련된다.
씨티카드 프리미엄 서비스는 10월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서울광장에서 '씨티 페스티벌 인 하이서울페스티벌(Citi Festival in Hi Seoul Festival)'을 한다. 행사장은 와인·다이닝존과 카페존으로 운영된다. 서울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식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판매한 수익금은 기부될 예정이다.
와인·다이닝존에는 뱅주의 Wine on Draft 이탈리아 와인 2종과 존쿡의 델리미트의 핫도그, 살라미 플래터 등 스페셜 메뉴 2종, 그리고 애플사이더 써머스비가 준비되어 있으며, 카페존에서는 가비양의 드립커피와 쿠키, 올리타리아의 비니거 에이드, 그리고 소프트리는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을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한다.
약 8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경품 스크래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가족들과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를 참고하면 된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