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감성 충전'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1분 1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세븐일레븐, '감성 충전' 이벤트 진행 세븐일레븐이 '감성 충전'을 테마로 다양한 증정, 할인행사와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감성 충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10월 한달 간 ‘외산맥주 12종 20% 할인’, ‘인기 컵라면 6종 2+1’ 등 약 450여종의 상품에 대해 증정·할인 행사를 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나는 불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세븐일레븐은 추첨을 통해 2000명을 선정하고 ‘할로윈 세븐클럽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인기 개그맨 박명수 등이 참여하는 ‘할로윈 세븐클럽 파티’는 이달 31일 홍대 인근 공연장에서 열린다.

그리고 4가지 테마별 불금 제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설레는 금요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7명을 선발해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하고, ‘신나는 금요일’을 희망하는 17명에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나누어준다. 그리고 ‘맛있는 금요일’엔 패밀리레스토랑 외식상품권(17명), ‘즐거운 금요일’ 이벤트에서는 영화관람권(71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신청자 중 600명에게도 별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이 지급된다.


이번 ‘신나는 불금데이’ 이벤트는 행사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서 영수증 응모를 통해 진행되며 5가지 불금 이벤트 중 고객이 원하는 행사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세븐일레븐은 쌀쌀한 날씨에 동료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찐빵 어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내 ‘찐빵 어택’ 이벤트 창에 찐빵과 관련된 추억이나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7팀을 선정, 팀당 최대 400개의 찐빵세트(찐빵+음료수)를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깜짝 배달해 준다. 그리고 이벤트 참가자 중 1000명을 별도 선정해 세븐일레븐 푸드상품권(3000원권)을 지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 외에도 중국 국경절(10월1일~9일)을 맞아 약 20만명의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중국 대표 소셜업체 디엔핑과 업무 제휴를 맺고 국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주요 10여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디엔핑 어플(App) 내 한국관에서 할인쿠폰북을 다운 받은 후 국내 세븐일레븐에서 해당 상품 구매시 함께 제시하면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달 3일부터 5일까지(3일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되는 재즈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해 상품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고객 체험 이벤트 등을 전개한다.


황진복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을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에 마련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모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감성 충전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