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사업장에 입사 희망자 초청해 근무환경, 생산현장, 첨단기술 등 소개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26일 파주 사업장에서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초청하는 기업 탐방 행사 'LG 커밍데이'를 개최했다.
LG 커밍데이는 LG 입사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LG 계열사들이 조직문화 경험, 기업 이해도 증대를 위해 LG그룹 채용 포털인 'LG 커리어스(careers.lg.com)'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이 행사에 참석한 대학생들은 LG디스플레이의 근무 환경과 생산 현장, 첨단 기술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LG디스플레이의 첨단 기술이 전시된 쇼룸과 실제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는 생산 라인을 둘러보며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채용 담당자와 만나 입사 성공 전략, 채용 프로세스 등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특히 하반기 공채 기간 중 개최된 이번 LG 커밍데이에는 참석자 대부분이 공채 지원자들로 이뤄졌다. 참석자들은 기업 탐방 내내 LG디스플레이의 근무 환경, 조직 문화, 직무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는 점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 탐방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기업환경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의 비전을 적극 제시하는 등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