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톤플러스', 찾아가는 거리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직장인 대상 팝업 이벤트…19일 여의도 이어 26일 강남역 진행
'LG 톤플러스' 고품질 음원 체험, 패션코디 촬영 참여하면 경품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가 'LG 톤플러스(Tone+)' 블루투스 헤드셋을 알리기 위해 찾아가는 거리 이벤트를 서울 강남역에서 26일 진행한다. 직장인들이 거리에 붐비는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30분)을 활용한 팝업 이벤트로 지난 19일 여의도에 이어 두 번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행사장에 설치된 체험존에서 LG 톤플러스의 고품질 음원과 각종 스마트기능을 체험하고 퀴즈를 풀거나, 포토존에서 제품을 착용하고 패션코디 촬영에 참여하면 된다. LG전자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LG 톤플러스, 온라인음악서비스 멜론 월 정액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G 톤플러스는 2010년부터 올해까지 총 다섯 개의 시리즈가 출시된 웨어러블 제품이다. 핸즈프리로 다양한 업무를 동시에 해야 하는 많은 직장인들로부터 사용성과 디자인 측면에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출시된 5번째 시리즈 HBS-900은 세계적인 오디오 명품 브랜드 하만카돈과 공동 개발해 자동 줄감기 버튼, 조그(Jog)타입 볼륨 버튼 등 새로운 편의기능을 탑재했다.

허재철 LG전자 H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톤플러스는 고품질 음원을 즐기며 패션에 민감한 직장인들에게 필수적인 웨어러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