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웃백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 버거를 즐겨보세요”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웃백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 버거를 즐겨보세요” 아웃백이 스테이크 패티를 포함한 홈메이드 방식의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3종을 선보인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아웃백의 17년 노하우가 담긴 스테이크 패티를 포함한 홈메이드 방식의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3종을 오늘 19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웃백 홈메이드 스테이크하우스 버거는 담백하고 바삭한 프레즐번에 두툼한 소고기 스테이크 패티와 아메리칸 치즈가 들어간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두툼한 소고기 스테이크 패티에 고소한 까망베르 치즈가 들어간 ‘까망베르 치즈&발사믹 버거’, 잘게 다진 스테이크와 카라멜 라이즈드 어니언, 치즈를 넣은 ‘스테이크 앤 어니언 샌드위치’ 총 3종으로 출시된다. 각각의 메뉴는 베이컨, 어니언 스트링, 발사믹 갈릭 등 여러 가지 토핑을 기호에 맞게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추가 비용 발생)


특히 ‘스테이크하우스 버거’와 ‘까망베르 치즈&발사믹 버거’ 2종은 저열량 고단백의 프레즐번을 사용해 맛과 함께 건강까지 생각한 소비자들의 트렌디한 입맛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프레즐번의 경우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운 후 소량의 소금과 버터로만 맛을 낸 저열량 고단백 번으로 아웃백의 수제 소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한끼를 완성해준다.


아웃백 임혜순 부장은 “최근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지만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든든한 한끼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홈메이드 방식의 프리미엄 수제 스테이크버거를 출시하게 됐다” 며 “두툼하고 촉촉한 아웃백 수제 패티와 담백한 프레즐번이 어우러진 새로운 버거의 맛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