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외도논란' 정조준…'잠잠하던' 이민정 반응은?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외도논란' 정조준…'잠잠하던' 이민정 반응은? 강병규
AD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외도논란' 정조준? '잠잠하던' 이민정 반응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병헌 이지연 사건을 겨냥한 듯한 강병규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글이 연일 화제다.


지난 14일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며 "그 사건의 핵심 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이라는 글을 올려 관심을 받았다.

또한 그는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 이제는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라는 글을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모델 이지연 변호사 측은 이 씨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을 만나기 시작했고, 만난 장소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이라고 주장했다.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외도논란' 정조준…'잠잠하던' 이민정 반응은? [사진=강병규 트위터 캡쳐]


또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델 이지연 것으로 추측되는 인스타그램 게시글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해당 인스타그램에는 '이산타 씨'로부터 이지연이 받은 선물들이 올라왔다. 네티즌들은 '이산타'가 이병헌이라는 것에 무게를 두고 있다.


이 가운데 이민정은 지난달 말 불거진 이병헌 협박사건과 관련해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다. 다만 지난달 이민정이 SNS에 올린 글이 심경을 대변하는 게 아니냐는 추정이 불거지고 있다.


이민정은 SNS에 몇장의 풍경 사진과 함께 "God only knows...(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올렸다. 이민정은 지난달 28일 이후 SNS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에 네티즌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 이병헌 떳떳한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 이민정 어쩌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 강병규 말에 신뢰가 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