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스퀘어, 최대 70% 할인 Autumn Special Market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타임스퀘어, 최대 70% 할인 Autumn Special Market 진행 경방 타임스퀘어가 가을맞이 '오텀 스페셜 마켓'을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다음달 26일까지 ‘오텀 스페셜 마켓(Autumn Special Market)’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약 450평 규모의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 내 입점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프로모션과 공연 등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내방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주 브랜드가 교체돼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는 ‘노스페이스’, ‘쉬즈미스’, ‘후아유’, ‘미쏘시크릿’, ‘타이니빅’, ‘모던하우스’, ‘무인양품’, ‘스노우스푼’, ‘파스쿠찌’ 등이 참여하며 29일부터 ‘에블린’, ‘액세서라이즈’, ‘인코코’ 10월 6일부터는 ‘지오다노’, ‘꼼빠니아’ 가 참여한다.

10월13일부터는 ‘주마’, ‘조이너스’가, 10월20일부터는 ‘리바이스’, ‘LIST’, ‘로엠’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마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벨로라인 클라우드 자전거’, ‘니콘 카메라’, ‘가평 아난티 글램핑 1박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3차로 나눠져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밖에도 매주 토, 일 오후 5시에는 음악과 함께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버스킹 콘서트’가 열린다. 지난 주에는 ‘힐링프로젝트’, ‘여일밴드’의 감미로운 무대가 펼쳐졌으며 20일, 기타리스트 ‘정선호’의 무대, 21일 친형제로 구성돼 블루스 음악을 선보이는 ‘전형제’가 가을과 어울리는 풍성하고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이번 어텀 스페셜 마켓은 타임스퀘어만의 차별화된 공간인 아트리움을 활용해 쇼핑의 즐거움과 할인의 혜택, 문화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며 “타임스퀘어는 복합쇼핑몰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