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2014~2015 종로구 슬로건' 공모...민선 6기 종로구 새로운 가치와 비전을 함축적으로 제시하는 기회 마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민선 6기 종로구정의 더 큰 도약을 위해 17일까지 '2014~2015 종로구 슬로건'을 공모한다.
AD
이번 공모전에서는 민선 6기 명품종로 실천위원회의 자문을 받아 최종 확정된 민선 6기 구정목표 ‘사람중심 명품도시 종로’와 구정방향인 ▲안전한 건강도시 ▲생동하는 문화도시 ▲따뜻한 복지도시 ▲꿈꾸는 교육도시 ▲참여하는 맞춤도시를 일체감 있게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주민에게 공감을 주는 짧은 문구를 제시하면 된다.
공모방법은 슬로건과 그 의미를 담아 종로구 기획예산과 담당자 이메일(E-mail: 5678@mail.jongno.go.kr)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9월 말 종로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최우수 1편에는 20만원, 우수 2편에 각각 10만원을 시상한다.
종로구는 2013년에는 ‘품격 있는 종로, 살기 좋은 종로’를, 2012년에는‘살고 싶은 동네, 사람이 행복한 종로’를 종로구 슬로건으로 선정한 바 있다.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민선 6기 구정목표와 방향을 반영, 종로구의 새로운 가치와 비전을 함축적으로 제시하는 이번 공모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