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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TOPRESSO)가 100% 국내 제작 한 '에코백, 에코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에코백은 컨버스 원단에 인쇄 면을 최소화해 본연의 에코 느낌을 잘 살렸다. 토프레소 10년의 스토리를 수동 커피 그라인더로 형상화해 커피 장인의 노력을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또한 함께 출시한 에코노트는 재생지를 사용한 제품으로 포스트잇처럼 사용할 수 있는 수첩과 볼펜으로 구성돼 휴대가 간편하다.
에코백, 에코노트는 각각 8000원, 2500원이며, 전국 토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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