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자헛, 온라인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피자헛, 온라인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피자헛이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피자헛이 온라인과 모바일 구매 고객에게 다음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온라인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는 온라인과 모바일 주문으로 피자헛에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피자헛은 온라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다음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로그인 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쿠폰은 10월31일까지 홈페이지나 모바일로 주문하면 나의 쿠폰함에 자동 발급된다. 크라운 포켓, 리치골드, 치즈 크러스트의 프리미엄 피자 전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 후 15일 이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이용 할 수 있다.


최두형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부장은 "온라인, 모바일 주문 서비스를 시행한 이래 다양한 채널로 피자헛을 찾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피자헛은 맛은 물론, 고객 혜택을 높인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