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루시드폴, 11월 백년가약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루시드폴, 11월 백년가약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루시드폴 [사진=안테나뮤직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루시드폴 백년가약 소식 전해 "작고 의미 있는 식" 예정

가수 루시드폴이 오는 11월8일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루시드폴은 1일 그의 공식사이트 '물고기 마음'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제가 11월8일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요, 얼마전 어떤 뉴스에서 본 남성 평균 초혼 연령이 제 나이와 ‘그리’ 많이 차이 나지 않음을 알고 꽤 안도했던 기억이 납니다. 흡."이라고 운을 뗐다.

루시드폴은 고향인 부산에서 가족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작고 의미 있는 식을 올릴 예정이다. 루시드폴은 예비 신부에 대해 "음악을 하는 사람도 아니고 사람들 앞에 서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아닙니다. 흔히들 하는 말로 하자면, 일반인입니다."라고 말했다.


루시드폴은 "세상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라며 글을 맺었다.


루시드 폴의 결혼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머 루시드폴 결혼! 축하","어떤 분이 폴님과 영혼을 나누며 살게 될지 궁금하구나~행복하시길"등의 반응으로 축하를 이어갔다.


한편 루시드폴(본명 조윤석)은 1975년생으로 1998년 인디밴드 미선이로 데뷔해 '오, 사랑', '국경의 밤', '아름다운 날들'을 통해 가요계에서 활동했다.


그는 또한 서울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후 스위스 로잔연방공과대학원 생명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지난 2007년 스위스 화학회 고분자과학부문 최우수논문발표상을 받는 등 대중들에게 '엄친아'로 통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