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서시장에서 추석 준비와 이웃사랑 함께 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강서시장 9월2~4일 '추석 명절 사은 행사' 실시 ...농산물 교환권 발행, 사은품 지급, 주차료 면제 등 다채로운 혜택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이병호) 강서지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강서구 새마을 부녀회’ 및 ‘강서시장 유통인’과 공동으로 9월2일부터 4일까지 외발산동 소재 강서농산물도매시장에서 ‘추석 명절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 행사에는 농산물 교환권 발행(5000원, 1만5000매), 사은품 지급 및 경품 추첨, 주차료 면제(3시간), 반짝(타임) 세일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기간에 농산물 교환권을 가지고 강서시장 행사 점포에서 농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은 판매가의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공사는 이번 행사의 수익금 일부를 강서구청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과일 등을 지원, 이웃사랑도 실천할 예정이다.

강서시장에서 추석 준비와 이웃사랑 함께 하세요 포스터
AD

이외도 공사와 강서시장 유통인, 새마을 부녀회는 올해 일부 농산물의 과잉 생산으로 시름을 겪고 있는 출하농민들을 돕기 위해 29일 오후 3시 발산역 및 화곡역 사거리에서 구민들을 대상으로 '과잉 농산물 무료 증정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장을 찾는 구민들에게는 강서시장 유통인들이 제공한 양파 2.5kg 1000망을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할 예정이다.


한편 강서농산물도매시장은 강서구, 양천구 등 서울 서남권 지역에 농산물 공급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2004년2월 개장됐으며 현재 가락시장에 이어 전국 2위의 농산물이 거래되는 공영도매시장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