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베이츠,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5초

이베이츠,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이베이츠,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38년 만에 가장 빨리 찾아오는 올해 추석을 앞두고 가족, 친지, 지인들에게 마음을 담아 전달할 선물 선택에 소비자들은 벌써부터 고민이다. 특별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해외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 (EBATES, www.ebates.kr)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장난감, 차(tea) 세트, 화장품, 바디 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http://www.ebates.kr/thanksgiving)'을 진행하고 최대 8%까지 높아진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추석선물로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은 샤워젤, 미스트,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된 뷰티세트, 해외직구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급 향초나 화장품, 고급 차 및 커피 세트 등이다. 실제로 샤워젤, 바디 로션, 핸드 크림 등으로 구성된 록시땅 바디 용품 세트 구매 시 38달러라는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8.0%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SK-II 피테라 에센스 세트 구매 시에도 8.0%의 높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이는 고디바는 6.0%, 디즈니 스토어와 레고는 각각 3.0%와 2.5%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평소보다 높은 캐시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는, 미국의 유명 유통 기업 노드스트롬이 기존 3.0%에서 두 배 인상된 6.0%의 캐시백을, 화장품 전문 브랜드 세포라는 기존 4.0%에서 8.0%로 인상된 캐시백을, 패션 쇼핑몰 삭스 피프스 애비뉴는 기존 3.0%에서 6.0%로 인상된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이베이츠를 통한 해외직구로 미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었음을 체감한다"며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세트는 품목이나 종류가 정해져있는데 해외직구를 통해서는 시중에 보기 어려운 고급스럽고 이색적인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만큼 올 추석에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