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웅제약 "여름감기 씨콜드플러스로 잡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대웅제약은 여름감기의 초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씨콜드플러스정'을 판매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씨콜드는 비타민 B가 1일 약 60mg, 비타민C는 1일 500mg이 함유된 비타민 감기약으로 면역기능을 강화시켜 각종 감기 증상을 줄여준다. 특히 산화하기 쉬운 비타민B, 비타민C의 특성을 고려해 국내에선 유일하게 비타민 성분과 감기약 성분을 분리한 이층정 기술을 사용했다.

보통 감기약은 3~5가지 이상이 성분들이 들어있는데, 그 중 콧물, 재채기 증상을 줄여주는 성분은 증상을 호전시키는 대신 졸음을 오게 하는 부작용이 있다. 씨콜드는카페인이 소량 첨가된 주간용과 카페인을 빼 숙면을 돕는 야간용으로 제품이 구분돼 시간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복용할 수 있다.


씨콜드는 종합감기약(씨콜드플러스 정)과 코 감기약(씨콜드플러스 노즈 정), 목 감기약(씨콜드플러스 코프 정)의 세 가지 종류가 있으며, 증상에 따라 선택해 복용할 수 있다.

대웅제약 씨콜드 담당자인 최여주 대리는 “여름철 물놀이나 냉방기기 등으로 인해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며 “씨콜드플러스 정은 비타민B 비타민C와 감기약을 동시에 복용할 수 있어 빠른 감기 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며, 회복과 체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