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웅제약, 이지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웅제약, 이지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 출시 대웅제약, 이지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대웅제약이 이지덤 광고모델 추사랑의 얼굴을 제품 패키지에 담은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을 17일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출시로 제품이 가진 궁극적 가치인 ‘상처 치유를 통한 사랑’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지덤은 상처부위의 진물을 흡수, 정화하여 습윤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딱지생성을 억제해 상처부위의 흉터를 최소화하고 새살재생을 촉진시킨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은 하이드로콜로이드 함량이 90% 정도인 기존 습윤드레싱과 달리 색소와 방부제, 접착제 등이 첨가되지 않아 부작용 우려가 낮다는 장점이 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 의뢰한 피부자극시험 결과 홍반, 가피 및 부종 등의 피부반응도 나타나지 않았다.


최근에는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되고 있다. 이지덤은 출시 후 매년 40% 이상의 성장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도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학병원과 개원가에서도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중국과 일본에도 진출을 계획중이다.


대웅제약 이지덤PM 조민근 과장은 “이지덤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가치인 ‘사랑’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나아가 ‘이지덤은 사랑’이라는 등식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계기로 상처관리 브랜드 이지덤의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키고 국내 습윤드레싱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육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