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웅제약, 미라클마케터 발대식 진행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_002|C|01_$}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대웅제약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에서 대학생 재능봉사 프로젝트 ‘미라클마케터(Miracle Marketer)’ 발대식을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라클마케터는 대학생들이 대웅제약 마케팅 실무자와 함께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기부와 나눔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는 대웅제약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대학생 미라클마케터는 서울·경기 지역 소재 대학생 팀 대상으로 5월부터 대웅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을 시작했고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이화여대 ‘SEN이화’팀이 최종 선발됐다.


이화여대 대학생 7명으로 구성된 ‘SEN 이화팀’은 ‘미니 아름다운가게’, ‘Give a Tag’, ‘아름다운 쿠폰’ 등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을 홍보하는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SEN 이화 팀은 향후 두달간 대웅멘토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실행한다. 완료 후 대웅제약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사회적기업 프로젝트 활동인증서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받게 된다.


SEN이화 김효정(23) 학생은 “대학생으로서 뜻 깊은 일을 하고자 지원했던 미라클마케터에 이렇게 선발 돼 너무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 맡은바 최선을 다하고 멘토님들과도 힘을 합쳐서 아름다운 기적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임직원 멘토로 참여하게 된 박상욱 대웅제약 글로벌전략팀 부장은 “멘토 참여는 제가 가진 역량을 활용하여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대웅제약과 대학생, 아름다운가게가 힘을 합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미라클마케터의 자세한 활동소식은 대웅제약에서 운영하고 있는 웹진 베어투게더(webzine.daewoong.co.kr)를 통해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