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뚜기, '맨유 2014 드림사커스쿨'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오뚜기, '맨유 2014 드림사커스쿨' 개최 오뚜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14 드림사커스쿨'을 개최한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뚜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어린이 축구교실 '2014 드림사커스쿨 WIN TOGETHER'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대치유수지체육공원 내 축구장에서 진행되는 2014 드림 사커스쿨 WIN TOGETHER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코치들을 초청, 어린이들이 축구의 기본기를 즐겁게 배우는 행사다.

20일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선수인 드와이트 요크의 팬사인회, 기념촬영 등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7일까지 접수된 참가자는 약 3000명 정도로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8일 추첨식을 통해 96명의 어린이가 최종 선발됐다.

참가하는 어린이들은 세계 최고의 명문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코치들의 1대 1 맞춤형 레슨을 통하여 선진 축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지게 되며, 8대 8 토너먼트 대회, 골 넣기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참석 어린이들은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커스쿨 유니폼과 수료증, 메달 등을 수여 받게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