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청순미녀의 '반전개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청순미녀의 '반전개그' 김승혜가 색다른 개그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개그콘서트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비둘기 ·비트박스 '반전개그' "청순미녀가 이래도 돼?"

신인 개그우먼 김승혜(27)가 청순한 외모로 반전개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승혜는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코너 '예뻐예뻐'에서 김재욱과 커플 연기를 펼쳤다.

김재욱의 친구는 김승혜의 몸매와 미모를 보고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김재욱의 친구가 사라지자 김승혜는 김재욱의 엉덩이에 킬힐을 올려 놓는 등 엉뚱한 행동을 했다.


특히 김승혜는 비둘기 흉내 개인기를 보여주며 침을 튀기며 비트박스를 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지난 2007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승혜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2'(웃찾사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지난 4월 KBS 공채 개그맨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김승혜 소식에 네티즌은 "김승혜, 비둘기 개인기 대박" "김승혜, 비트박스 까지" "김승혜 반전개그"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