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스바겐코리아, '더 컬러런코리아'서 '더 비틀' 홍보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폭스바겐코리아, '더 컬러런코리아'서 '더 비틀' 홍보 이벤트 폴크스바겐 더 비틀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폭스바겐코리아(대표 토마스 쿨)는 오는 23일 서울 과천대공원에서 펼쳐지는 '더 컬러런 코리아 2014'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 '더 비틀'의 매력을 선보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은 더 컬러런은 2012년 1월 미국에서 시작된 5㎞레이스다. 흰색 티셔츠를 입고 출발한 참가자가 매 ㎞마다 준비된 컬러 파우더를 맞아가며 레이스를 진행하는 컬러 페스티벌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더 비틀의 독창적인 매력을 알리고 젊은 세대들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 대회에 페이스카를 운영하며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게 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대회 공식 스폰서십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5~18일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에서는 이번 이벤트의 페이지를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컬러런 코리아 2014 특별 초대권 총 10매를 증정한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대표는 "컬러런이 추구하는 건강과 행복이라는 21세기 트렌드 키워드와 젊고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폴크스바겐의 방향성이 잘 부합돼 이번 대회에 스폰서로 참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와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VW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