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성은·량현량하·판유걸·임은경 등 추억의 스타, 예능에서 '동고동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김성은·량현량하·판유걸·임은경 등 추억의 스타, 예능에서 '동고동락'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판유걸 등 추억의 90년대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사진:tvN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성은·량현량하·판유걸·임은경 등 추억의 스타, 예능에서 '동고동락'

90년대 추억의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9일 케이블채널 tvN 관계자는 "'웰컴 투 두메산골'에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 사랑을 받았던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판유걸 등 추억의 스타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지난달 경북 안동시 예안면 두메산골에서 1주일간 방송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tvN 새 프로그램 '웰컴 투 두메산골'은 지난달 16일 '그 시절 톱10' 방송을 통해 한 차례 예고됐다. 추억의 스타들이 각자 연예 활동을 통해 받은 상처를 도시가 아닌 자연에서 서로 의지하며 치유하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웰컴 투 두메산골' 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성은 판유걸 임은경 량현량하, 완전 오랜만이다" "김성은 판유걸 임은경 량현량하, 진짜 가물가물한 이름들이네" "김성은 판유걸 임은경 량현량하,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