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지애 전 KBS 아나운서, 요즘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이런 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이지애 전 KBS 아나운서, 요즘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이런 걸?" 이지애 요가 자격증 취득(사진:이지애 트위터 캡처)
AD

이지애 전 KBS 아나운서, 요즘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이런 걸?" 이지애 요가 자격증(사진:이지애 트위터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지애 전 KBS 아나운서, 요즘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이런 걸?"

이지애 전 KBS 아나운서가 프리 선언 후 요가강사 자격증을 취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애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어떻게 지냈느냐는 분들게 짜잔. 저는 요러고 지냈답니다"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이지애가 취득한 사단법인 한국생활스포츠연합회·현대요가협회에서 발급하는 요가 강사자격증.

이지애는 성신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 학사 과정을 마치고 지난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그는 KBS '생생 정보통' '황금카메라' 'TOP밴드' 등 수많은 프로그램 간판으로 종횡무진하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여자 아나운서 지망생등의 롤모델이 돼 왔다. 또한 지난 2010년에는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결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이지애는 지난 3월 대학원 진학 등 앞으로의 진로와 미래에 대한 고민 끝에 KBS 측에 사표를 제출하며 퇴사했다.


이지애 요가 자격증 소식에 네티즌은 "이지애, 요가 자격증까지 부지런하다" "이지애, 더 이뻐지겠네"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는 좋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