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주택보증,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대한주택보증,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가운데)과 임직원 30여명이 28일 부산 남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중복을 맞아 삼계탕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출처: 대한주택보증)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대한주택보증 아우르미 봉사단 30여명은 28일 중복을 맞아 본사 이전 지역인 부산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대주보는 이날 부산 남구 우암동에 위치한 남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독거노인 등 170여명에게 삼계탕을 대접했다. 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께는 직접 가정을 방문해 삼계탕 1120인분을 전달했다.


배식봉사에 참여한 대주보 김선규 사장은 "작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올해 말 대한주택보증 본사 이전을 통해 부산 지역사회의 일원이 돼 더 많은 후원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대주보는 아우르미 사내 봉사단을 중심으로 소외계층 주거여건 개선사업, 새터민·다문화 가정 지원, 노숙인 무료급식지원, 불우이웃돕기, 자매결연마을 농어촌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