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비노기' 열 살 생일 기념 판타지파티 열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26일 삼성동 코엑스서 오프라인 행사

'마비노기' 열 살 생일 기념 판타지파티 열린다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오프라인 행사인 ‘판타지파티’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6일 진행한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서비스 1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받은 유저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으며, 홈페이지 사전 신청자 외에도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마비노기 유저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판타지파티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함께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도록 지난해보다 두 배 넓어진 공간에서 진행되며, 운영시간도 연장(오전 10시~오후 5시)된다.

행사에서는 10년 간의 마비노기 히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10주년 축전 일러스트 전시, 코스프레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특히,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팬아트나 팬시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부스(약 60개)가 처음으로 운영된다. 이날 부스에서 판매되는 마비노기 상품 및 기념품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마비노기의 판타지파티는 오프라인상에서 유저들을 만나는 소통의 자리로 기획된 행사로 2011년부터 시작됐으며, 2012년에 마비노기 갤러리 등 전시 형태로, 2013년에는 코스프레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유저 참여형 행사로 진행돼 약 1만2000명이 참석하는 등 유저들의 큰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해가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