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가스공사 전남지역본부, 함평 취약계층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한국가스공사 전남지역본부, 함평 취약계층 지원 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지난 18일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종일, 이하 광주전남지역본부) 임직원이 관내 취약계층 2가구를 방문해 후원금을 지원하고 청소활동을 벌였다.
AD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지난 18일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종일, 이하 광주전남지역본부) 임직원이 관내 취약계층 2가구를 방문해 후원금을 지원하고 청소활동을 벌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달 함평군 희망복지지원단과 광주전남지역본부가 함께 대상가구를 선정하고 취약계층 후원방법과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대상 가구들은 모두 기초생활수급자로 주거 환경이 매우 비위생적이고, 특히 한 가정은 지적장애 아이가 있어 환경정비가 시급했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두 가정에 총 400여만 원을 후원해 낡은 집안을 수리하고 가구를 새로 구입했다.


또 김봉선 안전환경팀장과 직원 14명은 빗방울보다 더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방치된 쓰레기와 묵은 먼지를 청소했다.


후원대상자 조 모씨는 "궂은 날씨에도 최선을 다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직원들에게 연신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김 팀장은 “광주전남지역본부는 매년 함평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