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웰라이프, 새 BI 공개

시계아이콘00분 1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상 웰라이프, 새 BI 공개 대상 웰라이프 BI
AD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종합식품기업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21일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반세기 식품연구 노하우를 가진 기업의 강점을 건강과학으로 승화시키고 건강기능식품업계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탄생한 대상웰라이프의 BI는 다채로운 컬러와 부드러운 이태릭체의 조합을 통해 건강과 조화로움을 더욱 강조했다.


대상 웰라이프는 2002년 런칭한 이래 클로렐라, 홍삼, 비타민을 비롯해 균형영양식 뉴케어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