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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종합식품기업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21일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반세기 식품연구 노하우를 가진 기업의 강점을 건강과학으로 승화시키고 건강기능식품업계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탄생한 대상웰라이프의 BI는 다채로운 컬러와 부드러운 이태릭체의 조합을 통해 건강과 조화로움을 더욱 강조했다.
대상 웰라이프는 2002년 런칭한 이래 클로렐라, 홍삼, 비타민을 비롯해 균형영양식 뉴케어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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