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반값 할인 및 학사케어서비스 실시, 19일엔 오프라인 특강 개최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장원교육그룹 소속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 원장 조성오)은 오는 21일까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2학기 2차 수강생을 대상으로 ‘여름 무더위 극복 등록금 반값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강은 22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50% 할인, 학사케어서비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정한 방법으로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시 장학금 지급 등으로 구성된다.
반값 등록금 시행에 따라 수강생이 6과목 이상을 수강하는 경우 한 과목당 15만원인 수강료의 반값인 7만5000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또 기존 자격증 보유자가 추가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경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정한 장학금도 지급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특유한 학사관리 시스템인 학사케어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도로,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7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에는 교안이 무료로 제공되며 장학규정에 따라 우수한 성적을 낸 수강생에게는 성적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 친구소개시에는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또 오는 19일 서울 송파동 본사 세미나실에서 학습자 오리엔테이션 및 오프라인 특강을 연다. 이번 행사는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을 처음 듣는 분들을 위한 교육과 기존 수강생 등이 현장에서 원활한 활동을 하도록 돕는 특강으로 구성된다. 특히 보육교사의 경우 ‘학부모상담법 및 지역아동센터의 모든 것’을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된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분들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참석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조성오 원장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21일까지 무더위 극복 등록금 반값이벤트를 지속한다”며 “오프라인 특강에도 참여해 꿈꾸는 직업의 실제를 느껴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