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반값 할인,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반값 할인, 학사케어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장원교육그룹 소속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 원장 조성오)은 오는 23일까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2학기 1차 과정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에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등록금 반값 이벤트도 진행된다.
등록금 반값 이벤트는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50% 할인, 학사케어서비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정한 방법으로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시 장학금 지급 등으로 구성된다.
반값 할인 시행에 따라 수강생이 6과목 이상을 수강하는 경우 한 과목당 15만원인 수강료의 반값인 7만5000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자격소지자가 추가과정을 수강할 경우에는 60%의 할인을 받아 혜택은 파격적으로 커진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특유한 학사관리 시스템인 학사케어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도로,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7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에는 교안이 무료로 제공되며 장학규정에 따라 우수한 성적을 낸 수강생에게는 성적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 친구소개시에는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이와함께 수강생들이 유망 민간자격증인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방과후아동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중 하나를 택해 무료로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기도 하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조성오 원장은 “오는 23일까지 2학기 1차 과정 수강신청을 받고 있는데, 수강신청하시는 분들을 위한 반값등록금 등 할인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며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 취득을 통해 새로운 꿈을 꾸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