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준금 여고 시절 사진에 지상렬 "누나 왜 고쳤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박준금 여고 시절 사진에 지상렬 "누나 왜 고쳤어" 지상렬, 박준금 졸업사진에 돌직구.(사진:JTBC '님과함께'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준금 여고 시절 사진에 지상렬, "누나 왜 고쳤어"

'님과함께' 에서 박준금의 여고시절 앨범 사진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박준금이 남편 지상렬에게 풋풋했던 여고시절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 부부 박준금과 지상렬이 춘천으로 추억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박준금의 모교인 '춘천여고'를 방문하여 박준금이 졸업 당시 찍었던 졸업앨범을 찾아보며 본격적인 '추억여행'을 시작했다.


특히 남편 지상렬은 박준금의 여고시절 졸업사진을 보고는 입을 다물지 못하며 부인의 아름다웠던 미모에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한편 "누나 왜 고쳤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박준금은 "뭘 고쳐"라며 발끈한 모습을 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박준금'은 학교에 전시되어 있던 당시 교복을 입어보며 자신의 여고 시절을 회상하며 남편 지상렬과 함께 추억에 잠겼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박준금이 무용복까지 완벽하게 갖춰 입고 부채춤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박준금 여고시절 사진에 네티즌은 "박준금, 지상렬 돌지구" "박준금, 부채춤 자태도" "박준금, 살짝 고치면 어때"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