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군도' 마동석, 윤종빈 감독 극찬 "짜장면 잘 볶는 사람이 짬뽕도 잘 볶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군도' 마동석, 윤종빈 감독 극찬 "짜장면 잘 볶는 사람이 짬뽕도 잘 볶아"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 이하 군도)' 제작보고회 마동석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마동석이 윤종빈 감독의 연출력에 대해 칭찬했다.

마동석은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 이하 '군도')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영화를 보고 짜장면을 잘 볶는 사람이 짬뽕도 잘 볶는단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날 마동석은 "극중 천보 캐릭터의 매력은 순진한 것이다. 일단 캐릭터도 관객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보려고 노력했다"며 "오늘 영화를 오락 영화로 생각하고 봤다가 굉장히 울컥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배우분들과 형님들을 안아주고 싶다. 감독님을 늘 믿고 신뢰하지만 전작과 다른 영화인데도 불구하고 좋았다"며 "짜장면을 잘 볶는 사람이 짬뽕도 잘 볶는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군도'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망할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활약을 그린 액션활극이다.


배우 강동원의 소집해제 이후 첫 복귀작이며 '범죄와의 전쟁'의 윤종빈 감독과 하정우가 다시 만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마동석 이경영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등이 출연한다. 개봉은 오는 23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