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새롭게 개장한 야외 오션풀 이용, 실내 사우나(13세 이상 출입가능), 그리고 커피와 차, 간단한 디저트 서비스, 해피아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자녀를 동반한 방문객를 위해 독일 명품 교구브랜드인 하바(HABA) 키즈 라운지도 체험할 수 있다 하바 라운지 이용시 요일별로 키즈짐, 블럭놀이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패키지 이용과 함께 사전 별도로 예약 해야한다.
가격은 주중(일~목)본관 디럭스 룸 기준 35만원부터다. 다만 오는 21~24일은 특별히 할인된 가격인 3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풀에서는 살사, 탱고 공연 및 레게, 재즈 등 여름 분위기를 돋우는 여러 음악공연도 요일별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와 함께하는 키즈 이벤트(라바 키즈올림픽, 라바키즈스파)를 운영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