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제품 구매 금액, 삼성카드 사용 실적 따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최대 200만원 포인트 제공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이달부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 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는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구매한 제품 금액,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0만원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친구 추천 쿠폰'을 제공해 쿠폰 수령자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300만원 이상의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와 친구 모두에게 최대 30만원의 바우처 쿠폰도 제공한다.
또 청첩장 청구 금액 할인, 제품 구매 금액별 바우처 쿠폰, 혼수 패키지 적립 포인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 방문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신라면세점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홈페이지(www.samsungblu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는 결혼 전 비용 지출이 많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혼수 장만의 기회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