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65일 싱그러움과 생활의 편리함을 갖춘 '북한산 푸르지오'

시계아이콘01분 0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서울 은평구 녹번동 4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북한산 푸르지오는 지하 4층, 지상 15~20층 1,230가구(전용면적 59~114㎡) 대단지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1055가구(약 86%)가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85㎡ 이하 중소형이다.


북한산 국립공원이 병풍처럼 단지를 둘러싸고 있으며, 북한산 둘레길, 독바위공원, 북한산 생태공원 등 문을 나서면 365일 언제든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것이 북한산 푸르지오의주요 강점이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조망과 채광, 통풍이 우수하고 일부 가구는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다. 30가구는 고급 리조트에서나 볼 수 있는 테라스를 갖춘 ‘테라스하우스’로 공급된다.

외부 뿐만 아니라 단지 내부에도 자연을 담았다. 단지 입구에 푸르지오숲, 플라워가든, 시니어텃밭, 시니어레일 등 조경시설이 들어서며, 테라스가든, 건강숲 체험길, 다수의 휴식공간, 주민운동시설도 곳곳에 조성된다. 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독서실, 멀티카페, 문고 등 커뮤니티시설도 갖춘다.


세대 내부에는 에너지를 절약하고 관리비를 줄일 수 있는 친환경 ‘그린 프리미엄’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가구마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대기전력 차단 장치, 난방에너지 절감 시스템, 친환경 DNA 필터, 풍량조절형다분기챔버, 센서식싱크 절수기, 저소음 절수형 양변기,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월패드 등 이 제공된다.

공용부에는 건물 통합형 태양광 발전, 친환경 물재생 시스템, 절수형 센서 수전, 하이브리드 보안등,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등이 설치된다.


더블역세권 입지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중 하나다. 3ㆍ6호선 환승역인 불광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을 통해 도심 및 강남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통일로 내부순환도로 구기터널 등 도로교통 환경이 우수하며 단지앞광역ㆍ간선버스노선 등 버스 환승이 편리한 대중교통망도 갖췄다.


단지 옆에 위치한 옛 국립보건원 부지에 삼성동 코엑스와 비슷한 복합시설인 ‘서울혁신파크’가 계획돼 있다. 비즈니스호텔, 컨벤션센터, 청소년 직업체험센터 등이 2018년 계획대로 입주하게 되면 상주 인원이 2,300여명, 연간 유동인구는 200만여명에 달할 것이라는 관측이다.


탄탄한 배후수요와 천혜의 입지여건을 두루 갖춘 북한산 푸르지오의 입주는 2015년 7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현장앞(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 4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1566-5910

365일 싱그러움과 생활의 편리함을 갖춘 '북한산 푸르지오'
AD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