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디오스타 출연 방시혁 "연습생시절 비는 싸보이는 업소얼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라디오스타 출연 방시혁 "연습생시절 비는 싸보이는 업소얼굴" 연습생시절 비에 대해 말하고 있는 방시혁. (사진: MBC'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라디오스타 출연 방시혁 "연습생시절 비는 싸보이는 업소얼굴"

작곡가 방시혁이 월드스타 비의 연습생시절 모습을 가감없이 얘기했다.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프로듀서 방시혁,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 디자이너 이상봉 등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방시혁에게 "평소 독설가로 유명한데 예전에 비의 첫인상에 대해 '업소스타일'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들었다"며 "이건 무슨 뜻이냐"고 물었다. 이에 방시혁은 "당시에는 비가 고급스럽게 보이지 않았다"고 대답했다.


이어 "어려서 그랬던 것 같다. 고급스럽게 보이기 위해선 절제를 해야 하는데 당시의 비는 멋있어 보이려고 많이 꾸미고 와서 그렇게 보였던 것"이라고 말했다.


방시혁은 또 "연습생이었던 비는 완성된 춤도 아니고 과도한 웨이브를 자주 선보여 낙지 같았다"고 혹평했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방시혁 비 독설 역시 방시혁이네 저런 말을 막 하고" "방시혁 비 독설 어땠길래" "방시혁 비 독설 월드스타도 그런 면이 있었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