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롤점검 오전6시~오후1시, 업데이트 내용 보니…"뭐가 달라질까?"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롤점검 오전6시~오후1시, 업데이트 내용 보니…"뭐가 달라질까?" 신규 스킨인 영혼약탈자 블라디미르. (사진: 라이엇게임즈 제공)
AD


롤점검 오전6시~오후1시, 업데이트 내용 보니…"뭐가 달라질까?" 롤 공지사항. (사진: 라이엇게임즈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롤점검 오전6시~오후1시, 업데이트 내용 보니…"뭐가 달라질까?"


롤(리그오브레전드)의 한국 서버가 7월1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버 점검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 중이다.

롤의 제작사인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을 위해 10일 오전 4시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해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켰다.


라이엇게임즈는 오늘 롤점검과 함께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는 밝히지 않았지만 한국 시간으로 지난 7월2일 북미 서버에 업데이트된 4.11 롤패치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다.


4.11 롤패치에서 가장 눈여겨볼 부분은 챔피언 잭스와 브라움의 '너프'(하향)다. 당초 잭스는 초반에는 약하지만 높은 성장 기대치를 갖는 챔피언으로 기획됐으나, 현재는 초반부터 강력해 이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여론이 있었다. 브라움 또한 다른 챔피언에 비해 지나치게 위협적이라는 평가가 이어져 성능 조정이 필요했다.


또한 4.11 롤패치와 함께 신규 스킨 '영혼약탈자 블라디미르'와 '독극물 하이머딩거'도 출시될 전망이다. 테스트 서버에 선행 공개된 스킨 가운데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은 모델링 세부 조정 탓에 다음 패치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