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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서울디자인재단, 문화마케팅 업무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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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서울디자인재단, 문화마케팅 업무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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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현대자동차는 서울디자인재단과 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문화체험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DDP에서 다양한 측면에서 협력해 고객에게 수준 높은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향후 3년간 현대차는 DDP지도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제작 등을 지원키로 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은 현대차 블루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DDP에서 진행하는 문화행사에 관람료 10~20% 할인 등 혜택을 줄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곽진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과 백종원 서울디자인재단 대표 등이 참석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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